김세원氏, 이 나라 방송계 75년의 역사에서 가장 독보적인 여성 방송인 이었지요. 라디오 음성 만으로 방송인들의 캐릭터를 상상 해 보던 시대를 지나 얼굴을 드러내는 미디어 시대까지 관통하는 삶을 살아 오셨군요. 성공적인 인생이고 훌륭한 업적을 이뤘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립니다.
김세원씨가 동덕여고 나오신걸 처음알았고 자랑스러워지네요. 저도 같은학교 나왔는데, 5년 선배이네요. 진행자 께서 김세원의 인기를 물었죠? 그시절의 인기는 지금세대와는 질이 다르다할까? 이분의 인기는 그냥 좋은게 아니라 그세대의 우리들 가슴속 깊이 항상 자리잡고 있는 인기, 지금까지도 그분의 시낭독이나 방송을 들을때면 차분해지고 우리의 정서를 정리해주는 힘을 가진 인기, 대단하죠.
정말 목소리는 안 변하네요~
김세원씨의 매력적인 음성은 독보적입니다~~ 오래오래 방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김세원氏, 이 나라 방송계 75년의 역사에서 가장 독보적인 여성 방송인 이었지요. 라디오 음성 만으로 방송인들의 캐릭터를 상상 해 보던 시대를 지나 얼굴을 드러내는 미디어 시대까지 관통하는 삶을 살아 오셨군요. 성공적인 인생이고 훌륭한 업적을 이뤘습니다.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립니다.
김세원님 너무 반갑습니다. 여전히 곱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니고 계시네요. 영화음악실을 애청하던 저의 젊은 한 때가 몹시 그리워집니다.
너무반갑습니다
엄청목소리좋으셔요
많이들었어요
건강하셔서 좋아요
눈물나네요
저도어느세😊60이넘었어요
예전에 진행하시던 한 라디오방송에 제가 쓴글과 신청곡이 뽑혀서 그유명한 김세원님의 목소리로 제글이 방송을 탔을때의 감격을 지금도 잊을수가 없답니다. 그런영광의 순간을 느낄수 있었던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오래오래 방송하시길 미국에서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세원님.
중학교때 밤마다 영화음악실 들으며 숙제했던 그 시절이 그리워요
그때 수요일의 아이 태양은 가득히 같은 영화음악을 알게 됬죠
와ᆢ
벌써 팔순 가까우시네요ᆢ
건강하시고ᆢ
맑은 목소리 언제나 기억합니다ᆢ
감사합니다ㆍ
영원히 라디오에서 들을줄 알았죠. 세월이 가기전에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아--- 김세원씨 목소리 여기서 들어니 감동입니다
평생 김세원씨의 목소리를 듣고 살아온 세월인데 여기서 김세원씨의 얼굴과 목소리를 들으니 참 세월의 무상함 느끼고
나도 나이들어 지나온 세월을 생각하니 추억이 새롭습니다. 김세원씨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당시,
아나운서& 나레이션의 독보적인 존재였던 김세원 씨
45년생이란 말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 모습과 변치 않는 목소리가 옛 추억을 회생케 하네요
저 는 tv 특 종 보 면 서
깜 짝 놀 랫 습 니 다
나 자 신 이 좋 아 하 는 분
목 소 리 참 그 리 워
햇 니 더 안 동 에 서
김국진
역시 김세원 아나운서 선생님 대단해요 👍(굿). ~~~^^
나의 아버지 김순남 책읽어보고 찾아오게되었어요 자랑스럽습니다
그옛날 참 여우같은 맨트와 고급진 목소리에 홀딱 빠졌던 시절이 그립네요
건강한 모습 보니 반갑고
감사해집니다
중고시절에 듣던 한밤의
음악편지
서세원님의 시낭송
그립습니다.
50여년후 워싱톤에서 다시 듣게되어 감개가 무량하네요.
Mbc 가정음악실부터 빠져서 아직도 헤어나지 못 하고 있는 50대 입니다. 이렇게 뵙게 돼서 너무 반갑습니다..세종문화회관까지 쫓아갔던 기억이 ㅎ.. 시와 음악과 한강.. 아담하시고 귀엽고 겸손하기 까지 하셔서 더 반했습니다! 이종환님은 돌아 가셨죠..
완벽한 목소리의 주인공!
머싯다 김세원님 쵝오요.존경합니다
아아 끝까지보니 감동입니다.오래같이 이세상 같이 하시길
하하 내일
에구 왜? 독보적 목소리 이전 이후 다시없을 천상의 목소리... 아쉽네요 이런 정치색 강한 만화가 프로에서 뵈니 ... 건강하셔요 항상 응원합니다
와~~ 김세원의 영화 음악실 ..저의 최애 였습니다.!
기억나는 게
기도하셨는데 ㅋㅋ
하나님...
안녕하세요 김세원입니다
목소리 여전하시네요
김세원씨가 동덕여고 나오신걸 처음알았고 자랑스러워지네요. 저도 같은학교 나왔는데, 5년 선배이네요.
진행자 께서 김세원의 인기를 물었죠? 그시절의 인기는 지금세대와는 질이 다르다할까?
이분의 인기는 그냥 좋은게 아니라 그세대의 우리들 가슴속 깊이 항상 자리잡고 있는 인기, 지금까지도 그분의 시낭독이나 방송을 들을때면 차분해지고 우리의 정서를 정리해주는 힘을 가진 인기, 대단하죠.
김세원님 시낭송은 한편의 영화입니다
그때를 아십니까 ......................그 분 .....................((행복하세요~~~)
와~~~~~~~~~~~~~
보통 노력이 아닌..
정말
굿
좋아요
너무 많이 반가워요^^
여 전 히 목 소 리
신 이 부 여 한 목 소 리
굿 짱 건 강 하 세 요
東糧方宋(동양방송) 성우이자 아나운서이자 내레이션 또는 거기다가 시 그리고 📻(라디오)DJ 김세원 선생님 💕(사랑)해요.~~~^^
東洋放送이 맞습니다. 왜 굳이 틀린 한자를 썼는지 궁금합니다. 무슨 이유가 있을 듯 해서요..!!
내레이션(narration))
⬇️ ⬇️ ⬇️
내레이터(narrator)
김세원 시 낭송만 모아봐도 좋겠어요.
이자연 아나운서 예쁘네요^^!!
밤의프랫트홈!
그시절에 향수 가 생각나네요 9시 반에 시작해서 10에 끝난나 ^^ 암튼 늦은 시간에 했는데 배경음악은 이사도라 였던 것 같아요
나는솔로는 데프콘이 중간에 개입해서 긴장감흐트리니 보기가 싫던데..짝처럼 다시 김세원씨가 나는솔로도 내레이션 해주셨으면 좋겠음.
김순남 딸
영화음악실할때 좀 드셌지.. 이따구로 엽서쓰면 신청곡안틀어준다고..
남편 강혀두씨가 서울대 교수 딸 강수진이 동아일보 기자! 목소리만 좋구 얼굴이 안바쳐주어 성우로만?